Goodtv가 선교방송 회원교회를 찾아가 함께 예배하며 협력을 다짐하는 순회예배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18일 은평성결교회에서 열린 첫 예배는 ‘한국의 폴 포츠’ 김태희 집사의 공연도 펼쳐져 성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Goodtv가 회원교회와 함께하는 첫 순회예배를 은평성결교회에서 드렸다. Goodtv는 은평성결교회를 시작으로 회원교회를 계속해서 찾아갈 예정이다.ⓒ뉴스미션
 
선교방송 회원교회와 함께하는 순회예배
 
Goodtv(대표이사 김명전)는 선교방송 회원교회로 동역하는 교회들과 함께 순회예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8일 은평성결교회(담임 한태수 목사)에서 처음으로 드려진 순회예배는 한국교회 선한 사역을 알리는 비전에 공감하고 서로 협력할 것을 다짐하는 은혜의 시간이었다.
 
예배는 Goodtv 홍보대사 김태희 집사의 찬양과 간증으로 시작됐다. ‘한국의 폴 포츠’라 불리는 그의 열창이 은평성결교회 본당을 가득 채웠다.
 
한태수 목사는 "한국교회가 Goodtv 선교방송 회원교회 제도를 통해 하나님이 명령하신 선교 사역을 함께 감당해 나가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 "예수님의 유언인 땅끝까지 선교하는 일에 방송매체만큼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게 없다"며 "많은 교회들이 함께 동참한다면, 예수님의 명령을 지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김명전 대표이사도 Goodtv의 방송선교 사역에 대한 성도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당부했다.
 
그는 "한국교회와 목사님들의 선한 사역을 세상에 전파하는데 소명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예배에 참석한 은평성결교회 성도들은 방송선교사로 Goodtv 사역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한편 Goodtv는 건강한 교회 운동의 일환으로 선교방송 회원교회 제도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전국교회와 세계 선교지의 좋은 소식을 전해줄 글로벌선교방송단 2기도 모집 중이다.
 
Goodtv는 은평성결교회를 시작으로 순회예배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