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와 글로벌교육선교회가 2일 MOU를 체결해, Goodtv가 추진하고 있는 K-프로젝트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뉴스미션

GoodTV(대표이사 김명전)와 (사)글로벌교육선교회(이사장 남진석 목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2일 경북 문경 소재 글로벌선진학교 문경캠퍼스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방송 및 교육 콘텐츠를 통한 교류와 협력을 다짐했다. 

또한 글로벌선진학교 문경과 음성캠퍼스 재학생들의 글로벌선교방송단 기자와 PD 지원에 적극 협력함으로 한국교회의 선한 소식을 알리는 일에 힘을 보탤 것을 약속했다.

글로벌선진학교는 지난 10여 년간 기독교인재양성과 함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쳐왔다.

이날 협약식은 GoodTV 관계자를 비롯해 문경캠퍼스 재학생 4백여 명과 교직원 1백여 명등 5백여 명이 참석했다.

남진석 이사장은 “GoodTV에서 글로벌선진학교 재학생들에게 학생기자와 PD로 활동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드린다"며 "업무협약을 계기로 더욱더 많은 분야에서의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명전 사장은 “오늘의 업무협약식은 방송과 교육의 융합으로 기독교교육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글로벌선교방송단 기자와 PD 모집에 많은 학생들의 지원이 이루어지므로 인해 많은 선한 소식이 방송과 인터넷을 통해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