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가 히즈쇼가 제작하는 <히즈쇼 바이블> 독점방송을 확정했다ⓒ데일리굿뉴스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이 기독교문화 콘텐츠를 제작하는 히즈쇼(대표 백종호) 와 <히즈쇼 바이블> 독점방송 계약을 체결했다.

히즈쇼 바이블은 어린이들이 캐릭터를 통해 쉽고 자연스럽게 성경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주일학교 교육프로그램으로 제작된 성경 애니메이션이다.  '히즈쇼' 는 하나님의(His) 스토리(Show)란 뜻으로 한편당 25분씩 총 24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GOODTV실시간 채널을 통해 TV 최초로 공개된다.
 
구약편(총 18편)은 천지창조, 아담과 하와, 모세, 야곱, 요셉, 다윗 등에 관한 이야기가 펼쳐지며 신약편은 총 6편으로 예수님의 사역과 부활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히즈쇼 바이블>은 오는 6월 1일부터 매주 월~금 오전 7시(본방), 오후 7시 30분(재방) 편성해 방송할 예정이며, 그 외 <캡틴 지저스>, <플라이 하이>, <슈퍼히어로J> 등 주일학교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단편 애니메이션도 추가 방영할 계획이다.
 
GOODTV 관계자는 "그동안 기독교 방송에서 크리스천 어린이들이 소외됐던 것이 사실이다. 이번 독점 방송은 크리스천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신앙관을 심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히즈쇼 바이블>은 DVD로도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 주일학교, 교회 유치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어린이 교육과 전도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도 시청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성경공부를 할 수 있다. (문의 : 1644-4129)

GOODTV는 IPTV(KT 234번, SK 303번), 케이블TV(CJ 323번, 티브로드 224번, 딜라이브 303번, HCN 614번) 및 홈페이지(www.goodtv.co.kr)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